안녕하세요. 오늘은 SK텔레콤 서비스에 대해 고객상담이 필요한 경우 이용해볼 수 있는 고객센터에 대해 설명을 해 보도로 록 할게요. 통신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통신사이기도 한대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포스팅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SK텔레콤 서비스에 대해서 고객상담이 필요한 경우 이용해볼수가 있는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통신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통신사이기도한데요...
▶자세히 보기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크게 서비스는 무선 서비스와 유선 서비스로 나눌 수가 있을듯하답니다. 그러므로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무선 서비스, 그리고 유선 서스로 따로 안내를 해주도록 하도록 할 건데요. 쉽게 휴대폰 관련과 그 이외의 서비스로 나눌 수 있겠네요.

먼저 무선 서비스로 분류되는 휴대폰 서비스에 관련된 고객센터 안내이기도 한대요. 휴대폰으로 대표 sk텔레콤 고객센터 번호인 114를 누르셔서 연결하실 수도 있고, 080-011-6000으로 전화를 하실 수도 있죠. 앞 두 번호는 공짜 전화지만 1599-0011은 유료통화 요금이 발생한다는 점 주의하세요. 그리고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해서 365일 연중무휴로 지원이 되고 있네요.

고객센터의 ARS에 관련된 부분이신데요. 소리만 들어서는 살짝 답답하게 느껴지실 분들도 계실 건데요. 그로 인해 큰 서비스에 대한 ARS 안내도 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위에 희망하는 항목이 없다면 0번을 눌러서 상담사 연결을 해주시면 되겠죠.

그리고 다음은 유선 서비스에 관련된 부분이신데요. 온라인이나, 집 전화 그리고 TV 등의 서비스에 관련된 문의를 하실 때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공짜 전화는 080-816-2000번으로 하시면 되고, 유료 전화의 경우 1600-2000으로 해 주세요. 영업시간은 동일하게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시는데요.

역시 유선 서비스에 관련된 부분도 안내가 되게 된 페이지 가기도 한데요. 온라인이나 TV는 위에 안내해드린 전화로 문의를 해 주시면 되겠죠.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았는데요. 오늘 설명을 해 드린 내용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